TOP

FAQ

자주 묻는 질문 TOP 10

  • 제품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교환 및 환불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사용/착용/수선 및 상품이 손상 된 상태에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모든 교환과 환불은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가능 합니다. (상품 손상에 대한 부분은 품목별로 정의하는 기준이 상이함으로 구매하신 브랜드의 교환/환불 정책에 귀속되오니 해당 브랜드사의 고객상담실에 문의바랍니다.)
  • 엔터식스 APP 회원 혜택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엔터식스 APP회원은 월별로 다양한 즉시 할인쿠폰과 기타 이벤트 쿠폰(음료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엔터식스 포인트 0.1% 적립 혜택이 적용됩니다. 

    또한 엔터식스에서 진행하는 각종 사은행사 및 이벤트에 참여가 가능합니다. 

  • 어제 구입한 영수증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나요?
    사은품 증정기준은 당일 영수증을 제시이기 때문에 날짜가 지난후에는 사은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은 어디서 구입할수 있습니까?

    엔터식스 상품권은 엔터식스 전 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왕십리역점 (02-2200-6000)

    - 강변 테크노마트점 (02-6342-6000)

    - 상봉점 (02-6224-6000)

    - 강남점 (02-6321-6000)

    - 천호역점 (02-6484-6000)

    - 안양역점 (031-5177-6000)

  • 매장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엔터식스 점별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왕십리역점 : 오전 10:30 ~ 오후 10:00

    - 강변점 : 오전 10:00~ 오후 9:30

    - 상봉점 : 오전 10:30 ~ 오후 9:30 (금/토 오후 10:00까지)

    - 강남점 : 오전 10:30 ~ 오후 10:00

    - 천호역점 : 오전 10:30 ~ 오후 10:00

    - 안양역점 : 오전 10:30 ~ 오후 9:30 (금/토 오후 10:00까지)

  • 카드 무이자가 어떻게 되나요?

    카드 무이자는 사용하시려는 카드를 확인하여 아래 지점으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왕십리역점 (02-2200-6000)

    - 강변 테크노마트점 (02-6342-6000)

    - 상봉점 (02-6224-6000)

    - 강남점 (02-6321-6000)

    - 천호역점 (02-6484-6000)

    - 안양역점 (031-5177-6000)

  • 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Enter-6 포인트는 600포인트 부터 사용 가능합니다.  
    100포인트 단위로 바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감사합니다.
  • 세일기간에도 6%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나요?

    6% 할인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상품은 정상품과 신상품에 한합니다. 
    세일상품과 균일 행사상품은 6% 할인 쿠폰 사용에서 제외됩니다.

  •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Enter-6 포인트는 적립일 기준 1년 경과 시 미 사용 포인트가 월별로 소멸 됩니다. 
    OK 캐시백 포인트는 적립월 기준 5년 경과시 미사용 포인트 월별 소멸됩니다.
     
  • 포인트 점수는 어떻게 알 수 있나요?

    고객님께서 적립한 포인트는 엔터식스 APP [My 엔터식스 >회원정보 / 포인트] 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신규 회원은 엔터식스 APP 신규가입을 하시면 멤버쉽카드가 등록 되고 바로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