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혜택

  • 강변점 서프라이즈 라운지 위치:1층

    혜택:* 강변 테크노마트점 커피 쿠폰 제휴 카페

    전화:02-6342-6000 (서비스데스크)

    주소:엔터식스 강변테크노마트점 1층 ab.f.z 매장 옆 서프라이즈 라운지

| 서프라이즈 카드 약관

 

제 1 조(목적)

  1. 본 약관은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이하 “회원”이라 한다)이 주식회사 엔터식스패션쇼핑몰(이하 “회사”라 한다)가 제공하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를 이용함에 따른 권리와 의무, 관련절차 등을 규정하는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 조(정의)

  1. 1.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라 함은 회원을 위해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총칭을 말하며 그 개요 는 본 약관 제3조에 기술된 바와 같습니다.
  2. 2.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이하 “서프라이즈 카드”라 한다)라 함은 회원이 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를 정 상적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회사가 승인한 카드로서 회사가 발급합니다.
  3. 3. “서프라이즈 회원”이라 함은 서프라이즈 카드를 발급받아 정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한을 부여 받은 자 를 말합니다.
  4. 4. “제휴사”라 함은 회사와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가맹점 가입 또는 제휴 협약을 체결하여 서프라이즈 카 드를 서비스를 공동으로 운영하기로 합의한 업체 또는 업소를 말합니다.
  5. 5. “멤버십 포인트”(이하 “포인트”라 한다)라 함은 회원이 서프라이즈 카드를 이용하기 위하여 취득한 것으로 본 약관은 그 취득 및 사용 등에 관한 구체적인 사항을 기술하고 있습니다.

 

제 3 조(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

  1. 1. 6% 할인 서비스(정상 및 신상품에 한함)
  2. 2. 멤버십 포인트 적립(구매금액의 0.5% 적립)
  3. 3. 회원 전용 제휴 혜택 및 추가 포인트 적립 서비스
  4. 4. 회사는 상가 각 호의 서비스 이외에도 추가적인 서비스를 개발하여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 4 조(약관개정)

  1. 1. 본 약관은 수시로 개정될 수 있으며, 약관을 개정하고자 할 경우 회사는 개정된 약관을 적용하고자 하는 날(이하 “효력발생일”)로 부터 15일 이전에 약관이 개정된다는 사실과 개정된 내용 등을 다음 각 호에 규정 된 방법 중 1가지 이상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고지하여 드립니다.
    • 가) 전자우편 또는 SMS 통보
    • 나) 엔터식스 홈페이지 내 게시
    • 다) 엔터식스 매장 내 게시
  2. 2. 본 약관의 개정과 관련하여 이의가 있는 회원의 경우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본 조에 따라 고지가 있은 후 30일 이내에 회원 탈퇴를 하지 않는 회원은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봅니다.
  3. 3. 본 조의 통지방법 및 통지의 효력은 본 약관의 각 조항에서 규정하는 개별적인 또는 전체적인 통지의 경우에 이를 준용합니다.

 

제 5 조(회원가입 및 서프라이즈 카드의 발급)

  1. 1.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 가입 대상은 만 14세 이상의 국내 거주 내국인과 외국인 등록증을 발급받은 외국인에 한합니다.
  2. 2.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회원으로 가입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회원가입서를 작성하고, 본 약관 과 별도의 개인정보의 수집, 제공 및 활용에 대하여 동의함으로써 회원가입을 신청합니다.
  3. 3. 회사는 엔터식스 서프라이즈 카드 신청 접수시 연간 특전비 9,000원을 부과하며, 특전 우대 기간은 신청일로부터 1년 간 유효합니다.
  4. 4. 회사는 서프라이즈 카드 유효만료일 1개월 전에 사전 공지하며, 유효기간 경과 시 멤버십 포인트는 적립 가능하지만 할인 혜택 및 기타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5. 5. 서프라이즈 카드는 유효 만료일 이후에도 재신청이 가능하며, 재신청 시 신청일로부터 1년간 혜택이 유효 합니다.
  6. 6. 특전비 결제수단은 현금, 신용카드 및 모바일 결제로 가능하나 복합결제는 불가합니다.

 

제 6 조(서프라이즈 카드 이용 및 관리)

  1. 1. 서프라이즈 카드는 회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회사의 사전 동의 없이 회원 자격 및 서프라이즈 카드를 타인에게 대여하거나 양도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2. 2. 회원은 카드를 분실 또는 도난 당했을 경우 지체 없이 회사에 이를 통지하여야 하며, 회사는 통지를 받은 즉시 사고 등록 및 당해 서프라이즈 카드 사용을 중지하며 즉시 재발급 등 제반조치를 취합니다. 아울러, 회사는 회원이 통지를 한 시점 이전에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3. 3. 회원은 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해서는 회사 및 제휴처에 본인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4. 4. 카드의 분실, 도난, 훼손 등으로 카드를 재발급 받고자 하는 회원은 엔터식스 서비스 데스크에서 본인 확인 완료 후 재발급 신청할 수 있으며, 최초 1회 재 발급시에는 무료이며, 그 이후에는 재발급비 1,000원을 부과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5. 5. 상품 구매 시 서프라이즈 카드를 미소지 하였을 경우는 할인 및 적립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 이 경우 본인확인 후 1일 지류 확인증으로 대체합니다.

 

제 7 조(회원탈퇴 및 자격상실/ 정지)

  1. 1. 회원은 언제든지 서면, 전자우편, 전화 기타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따른 제반 절차를 수행합니다.
  2.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 당해 회원에 대한 통지로써 회원의 자격을 상실 또는 정지시킬 수 있습니다.
    • 1) 회원 가입 신청 시에 허위 내용을 등록한 경우
    • 2) 부정 사용 및 부정 적립 등 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를 부정한 방법 또는 목적으로 이용한 경우
    • 가. 부정사용이란 타회원의 서프라이즈 카드를 임의로 사용한 경우를 말합니다.
    • 나. 부정 적립이란 회원이 실제로 상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부당하게 당해 회원에게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 또는 실제 구매액 이상으로 포인트가 적립된 경우를 말합니다.
    •  
    • 3) 다른 회원의 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 이용을 방해하거나 정보를 도용하는 등 거래질서를 위협하는 경우
    • 4) 본 약관 및 관계법령이 금지하거나 사회상규에 반하는 행위를 한 경우
  3. 3. 전항의 사유로 회원자격이 상실 또는 정지된 회원은 각 호 사유에 대해 자신의 고의 또는 과실이 없었음을 소명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를 심사하여 서프라이즈 카드 이용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4. 4. 원칙적으로 회원 탈퇴 요청일 및 자격상실 통보일에 탈퇴 및 자격상실의 효력이 발생합니다.
  5. 5. 회원 탈퇴 및 자격상실 등에 따른 포인트의 처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 가) 탈퇴를 요청한 회원 및 자격이 상실된 회원의 포인트는 포인트 금액과 상관없이 자동 삭제되며, 적립된 포인트는 현금으로 반환하지 않습니다.
    • 나) 회원 사망 시 누적 포인트는 상속되지 않습니다.
  6. 6. 회원탈퇴 및 자격상실시 납부하신 연간 특전비는 반환되지 않습니다.

 

제 8 조(포인트의 적립, 사용, 소멸, 할인)

  1. 1. 회원이 매장 내에서 포인트를 적립, 할인 및 사용을 하기 위해서는 계산 시 반드시 서프라이즈 카드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단, 일부 임대 매장에서는 포인트 적립이 되지 않으며 정상 상품에 한해서 6% 할인됩니다. 단 유효기간 경과 시, 할인 혜택 및 기타 서비스는 제한됩니다.
  2. 2. 포인트는 회원의 상품 구매 또는 서비스 이용 당시에 적립하는 것이 원칙이나. 그 당시에 적립하지 못했을 경우에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서비스를 이용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적립이 가능합니다. 단, 적립 시 서프라이즈 카드와 유효한 영수증을 함께 제시 하여야 합니다.
  3. 3. 포인트 적립은 1천원당 5점(1천원 미만 절사)이 적립됩니다. 단, 유효기간 경과 시 1천원당 1점(1천원 미만 절사)이 적립됩니다.
  4. 포인트 사용은 가용 포인트 기준 1포인트가 1원으로 산정되어 최소 5,000점 이상 보유시부터 천원 단위로 사용 또는 5,000점 단위로 상품교환권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단, 유효기간 경과 시에는 5,000점 단위로 상품교환권으로 교환만 가능합니다.
  5. 5.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유효기간이 지난 포인트는 매월 말 자동 소멸됩니다. 이 경우 회사는 포인트 소멸 10일전까지 제 4조 1항에서 정한 방법에 따라 사전 고지합니다.
  6. 6. 회원이 구매한 상품이나 서비스가 반품, 교환, 환불될 경우에는 적립된 포인트는 삭감됩니다.
  7. 7. 회원이 적립된 포인트는 계산 후 영수증에 표기되며, 포인트에 대한 문의는 엔터식스 홈페이지 또는 서비스 데스크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제 9 조(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의 종료)

  1. 회사가 서프라이즈 카드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로부터 3개월 이전에 본 약관에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통지하여 드립니다.

 

제 10 조(개인정보 보호 의무)

  1. 1. 회사는 관련 법령이 정하는 바에 따라서 회원 등록정보를 포함한 개인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하여 최선 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의 개인정보보호사항은 관련법령 및 회사가 정한 개인정보 취급 방침에 따 르며, 해당 내용은 당사 홈페이지 및 매장 내 게시물을 통해 수시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2. 회원의 개인정보 취급 방침은 엔터식스 홈페이지(http://store.enter6.co.kr)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3.  
  4. 부칙 본 약관은 2015년 10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5.  
  6. 서프라이즈 카드 약관(규정 추가)

 

2015년 10월 1일부터 시행한 서프라이즈 카드 약관에 다음의 규정을 추가합니다.

 

제8조 제8항

회사가 일부 매장의 영업을 종료(폐업)하는 경우, 해당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의 유효기간은 해당 매장의 영업 종료일까지로 단축됩니다.

 

부칙

제8조 제8항은 2020년 12월 1일부터 시행합니다.

제4조에 의거하여, 본 약관 개정(추가)사항은 엔터식스 홈페이지에 게시함으로써 효력이 발생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