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묻는 질문 TOP 10

  • 제품 교환 및 환불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교환 및 환불은 소비자분쟁해결기준상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단, 사용/착용/수선 및 상품이 손상 된 상태에서는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하며 모든 교환과 환불은 구매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 가능 합니다. (상품 손상에 대한 부분은 품목별로 정의하는 기준이 상이함으로 구매하신 브랜드의 교환/환불 정책에 귀속되오니 해당 브랜드사의 고객상담실에 문의바랍니다.)
  • 서프라이즈 카드 혜택에는 어떤것들이 있나요?
    서프라이즈 카드를 통한 정상 및 신상품 6%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울러 엔터식스 포인트 0.5% 적립 혜택 + OK 캐쉬백 사용금액의 2% 재적립 혜택이 적용 됩니다.
    또한 엔터식스 제휴사 서비스 및 각종 공연 관람 우대, F&B 무료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휴사 할인 및 부가서비스는 각 점마다 차이가 있으니 서프라이즈 카드 혜택을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어제 구입한 영수증으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나요?
    사은품 증정기준은 당일 영수증을 제시이기 때문에 날짜가 지난후에는 사은품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은 어디서 구입할수 있습니까?
    엔터식스 상품권은 엔터식스 전 점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 왕십리역점 (02-2200-6000)

    - 동탄메타폴리스점 (031-371-6900)

    - 강변 테크노마트점 (02-6342-6000)

    - 상봉점 (02-6224-6000)

    -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02-6454-6000)

  • 매장 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엔터식스 점별 영업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왕십리역점 : 오전 10:30 ~ 오후 10:00

    - 동탄메타폴리스점 : 오전 10:30 ~ 오후 19:30

    - 강변테크노마트점 : 오전 10:00 ~ 오후 9:30

    - 상봉점 : 오전 10:30 ~ 오후 10:00

    - 파크에비뉴 한양대점 : 오전 10:30 ~ 오후 9:30

  • 카드 무이자가 어떻게 되나요?
    카드 무이자는 홈페이지>상품권&카드혜택(http://store.enter6.co.kr/content/content.php?MN_IDX=17)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 포인트는 얼마부터 사용할 수 있나요?
    Enter-6 포인트는 5천점부터 1,000포인트 단위로 현금처럼 사용 가능(1P=1원)하거나
    각점 서비스데스크에서 Enter-6 상품교환권으로 교환 가능합니다. 

    5천점 - 상품교환권 5천원
    1만점 - 상품교환권 1만원
    2만점 - 상품교환권 2만원
    3만점 - 상품교환권 3만원 
    감사합니다.
  • 세일기간에도 서프라이즈 카드로 할인 받을수 있나요?
    서프라이즈 카드로 할인받을 수 있는 상품은 정상품과 신상품에 한합니다. 
    세일상품과 균일 행사상품은 6% 할인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서프라이즈카드 카드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서프라이즈 카드는 Enter-6 전 점에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신분증을 가지고 가까운 지점의 서비스데스크 및 각 브랜드 매장을 방문하세요.
    연간 특전비 9천원을 납부하시고 가입신청서를 작성 하신 후 본인의 신용카드를 등록하시면 됩니다.

    단, 만 14세 이상 국내 거주하는 내/외국인 (외국인은 외국인 등록증 소지자에 한함)만 발급이 가능합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서프라이즈 카드 발급방법(http://store.enter6.co.kr/content/content.php?MN_IDX=8)을 참고하세요

  • 포인트는 언제까지 사용할 수 있나요?
    Enter-6 포인트는 적립일 기준 1년 경과 시 미 사용 포인트가 월별로 소멸 됩니다. 
    OK 캐시백 포인트t는 적립월 기준 5년 경과시 미사용 포인트 월별 소멸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