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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서비스 제도

편안한 쇼핑을 위한
고객님을 위한 서비스 제도

고객님을 위해 준비한 서비스 제도로 편한하고 기분좋은 쇼핑하세요!

보상기준

저희 엔터식스에서는 재정 경제원이 고시한(제2000~22호) 소비자 피해 보상규정에 따라 구매하신 제품에 대한 보상을 해드립니다

  • 제품 구입 후 7일이내로써 제품에 손상이 없는 경우(공정 위 고시에 의거한 소비자 분쟁해결 기준에 근거함)
  • 엔터식스에서 구입한 사실이 확인 된 경우에만 한함(영수증, 당사 가격표 등으로 판매사실 확인)
  • 고객의 부주의로 인한 구매품의 손실이 있는 경우 교환/환불 불가능
교환
  • 동일 브랜드/ 동일 상품교환을 기준으로 함
  • 할인 가격으로 구입한 상품은 동일한 상품으로 교환가능하며 환불 시 구입가격으로 환불
환불

구매 시 결제수단으로 처리(취소 시 동일카드 필요)

  • 영수증 금액을 기준으로 함
  • 고객 변심 및 소비자의 귀책사유로 환불 시 구매전 지급된 사은품 및 경품반납
고객 보상제도

구매상품에 대한 영수증 미발급 시 엔터식스 자체 고객보상규정법에 의거 건당 50만원 상품교환권 지급(현금결제 건에 한함)

  • 고객님이 고의적으로 발급을 거부하신 경우 인정되지 않습니다.
  • 상품 구매 후 1시간 이내에 서비스데스크에 방문하셔서 신고하셔야 합니다.
  • 해당 매장명 및 판매사원 이름을 정확히 신고하셔야 합니다.
  • 30분이내 서비스데스크에 보관된 영수증은 인정되지 않습니다.
  • 임대매장 및 타임서비스 / 한정판매행사 등 행사매장은 제외됩니다.